본문 바로가기
취업을 해보자!/자격증 취득

산타토익 내돈내산 장학패키지 후기

by 리치 💰 2024. 9. 28.

 


안녕하세요! 이제 본격적인 취업을 다시 준비하며, 꼭 필요한 어학 성적 취득 이야기를 한 번 작성해보려 합니다. 🤗 
 
대기업이나 공기업 준비할 때 토익 또는 오픽이 필수죠! 그래서 저도 취준 다시 시작하면서 바로 토익 어떻게 공부할지 찾아봤어요. 그리고 처음 보는 건 아니었기 때문에 문제를 많이 풀고 바로 시험 보자 ! 하는 마음으로 산타 토익을 시작했답니다! 
 
제가 시작한 건 '장학700% 패키지'인데요. 조건에 따라 700%까지 환급받을 수 있지만 사실 100%만 환급 받아도 완전 이득이죠. 그래서 저는 100%를 목표로 학습을 진행했습니다. 그리고 환급을 위해서는 몇가지 조건을 충족해야 하는데 일주일에 2시간 이상, 매일 1세트 이상 등 꾸준히 공부하면 충분히 가능한 미션이 있습니다. 
 
저는 오히려 돈이 걸려 있어서 매일 잊지 않고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. 
 
 

 
 
주차별 학습 시간은 다음과 같고, 오늘로 딱 55일차 공부했네요 : > 
사실 원했던 성적 보다는 조금 낮게 나왔지만 그래도 효율적으로 공부하고 갈 수 있어 좋았어요. 
 



혹시 구체적으로 관련해서 궁금하신 사항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! 🥰